(채용)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코디네이터(중급) 선발 공고

2022.07.13 395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코디네이터(중급) 선발 공고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에서는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활성화 사업 추진을 지원하고 지속가능한 주민주도 활성화기반 마련을 위해 함께 근무할 역량 있는 인재를 선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2022년  7월  13일
건축사사무소HD




1. 선발분야 및 인원




2. 직무내용


ㅇ 공통 업무
   -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전반적 운영·관리
   - 도시재생활성화 사업별 사업추진협의회, 주민협의체 구성·운영·지원
   - 다양한 매체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소식지, SNS, 블로그 등)
   - 도시재생활성화 사업 추진단계별 모니터링·성과평가 지원 등
   ※ 상기 직무 내용은 선발 이후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ㅇ 분야별 자격기준


※ 위 자격기준을 갖춘 관련 분야 전공 학위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도 서류심사 시 참고 예정

    - 경력산정 : 참여연구진‧기술자 및 위촉장‧경력증명서 등 증빙가능한 문서로 산정하며, 필요시 임기제공무원 경력산정 기준 등 준용
    - 우대사항
      ·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업무 경험자
      · 해당 직무 근무경험자
      ·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활동가 양성 교육 수료자
      · 도시재생 관련 교육 수료자

 ㅇ 결격사유
    - 채용공고일 현재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ㅇ 공통사항
    - 나이, 성별, 지역 제한 없이 지원 가능
    - 임용일을 기준으로 근무 가능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4. 근무조건
 ㅇ 근무장소 :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광진구 자양로18길 31)
 ㅇ 근무시간 : 주 5일 / 09:00 ~ 18:00(주 40시간)
   ※ 근무시간은 센터 일정에 따라 조절될 수 있음. 대체휴무 제공
 ㅇ 근무기간 : 2022. 8. 1. ~ 2023. 6. 30.(11개월)
   ※ 용역업체 계약 및 근무 성과평가를 통해 근무기간 연장 가능
 ㅇ 소    속 : 건축사사무소 HD
 ㅇ 급    여 : 2,760,000원 상당(상여,출장여비,식대포함/세전)      
   ※ 4대보험료 근로자부담금은 월 급여에서 원천징수, 퇴직금(1년 근무시) 별도 지급


5. 선발일정 및 방법


※ 선발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경우 개별통보 예정
※ 서류 및 면접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① 공고 및 원서접수
    - 공고 및 접수기간 : 2022. 7. 13.(수) 10:00 ~ 7. 22.(금) 13:00
    - 접수방법 : 이메일(
archi-hd@naver.com) 송부(제출 서류 서명 부분 반드시 서명 후 송부)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별지 제1호>
      · 이력서 1부 <별지 제2호>
      · 자기소개서 1부 <별지 제3호>
      · 업무수행계획서 1부 <별지 제4호>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별지 제5호>
      · 기타 최종학력, 경력, 자격증, 병역확인서 등


 ②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심사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통해 서면심사
    - 발표일시 : 2022. 7. 25.(월) 17:00
    - 발표방법 : 서류심사 합격자에게 문자, 전화 등 합격 여부 통보


 ③ 면접 심사
    - 면접일시 : 2022. 7. 27.(수)
     ※ 시간은 서류심사 후 개별통지
    - 면접장소 :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 면접기준 : 도시재생 분야 전문성, 문제해결 및 응용 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 및 논리성, 예의·품행 및 인성, 선발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


 ④ 최종 합격자 발표
    - 발표일시 : 2022. 7. 29.(금)
    - 발표방법 : 합격자에게 문자, 전화 등 합격 여부 통보

 ㅇ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의 기재 잘못으로 응시자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착오 없이 작성하여야 함
      ※ 응시원서에 E-maill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를 반드시 기재.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본인의 책임
    - 이력서에 기재한 내용은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음. 또한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학력, 경력, 연구실적 등)는 반드시 한글번역본(공증필)을 함께 첨부 
    -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ㅇ 선발직급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ㅇ 이력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ㅇ 최종선발자 발표 이후 탈락자가 원하는 경우 이력서 등 제출된 서류를 반환함
 ㅇ 응시원서,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ㅇ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또는 개별통보 후 시행할 예정임
 ㅇ 문의처: 건축사사무소HD(☎070-7847-2322)



응시원서, 이력서 등은 아래 첨부파일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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