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2021 희망지사업 지역조사 및 의제발굴 용역』입찰공고

2021.01.04 334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공고 제2020-00호 




『2021 희망지사업 지역조사 및 의제발굴 용역』

입  찰  공  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43조의 규정에 의거 “2021 희망지사업 지역조사 및 의제발굴 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2월  30일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2021 희망지사업 지역조사 및 의제발굴 용역

  ② 과업내용 : 첨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③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81일 (6개월)

  ④ 계약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⑤ 사업대상 : 2021 하반기 희망지사업 선정지역 6개소

  ⑥ 사 업 비 : 금240,000,000원 이내(금이억사천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⑦ 공고기간 : 2020. 12. 30.(수)  ~  2021. 01. 21.(목) (22일간)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①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 (※전자투찰)

       - 입찰참가등록 : 2020. 12. 30.(수)  ~  2021. 01. 20.(수) 18:00까지

       - 가격투찰(※전자투찰) : 2021. 01. 21.(목) 17:00시까지

       - 장소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 입찰금액과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② 제안요청서 관련 질의 회신 (별지 3호 질의서 작성 후 이메일 전송/ 공휴일·주말 제외)

       - 질의기간 : 2020. 12. 30.(수) ~ 2021. 01. 15.(금) 10:00 ~ 17:00

       - 회신기간 : 2021. 01. 04.(월) ~ 2021. 01. 20.(수) 10:00 ~ 17:00

                          ※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처 :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반조성팀 (담당: 허 선)

                      ☎ 02-6929-3296, E-mail. hope@surc.or.kr


   ③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제출)

       - 일시 : 2021. 01. 21.(목) 10:00 ~ 17:00  ※ 마감 시간 이후 접수 불가  

       - 장소 : 서울시 중구 무교로21 (무교동45) 더익스체인지서울12층,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반조성팀

                   (담당: 허 선, ☎ 02-6929-3296)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 및 택배, E-mail 등 접수 불가)



3.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입찰참가공문 1부(업체 측 공문서식 활용)/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③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④ 참가자격 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등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일 경우, 신분증 지참)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각 1부

      ⑦ 확약서, 서약서 각 1부 

      ⑧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⑨ 공동수급(분담이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 각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② ~ ⑧ 의 서류 각 1부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① 제안서 접수 신청서 각 1부

       ②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내역서 각 1부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은 상태로 제출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③ 정량적 평가서류 각 2부(원본 1부, 사본 1부)

           ※ 제안서와 별도 제본

      ④ 정성적 평가서류(제안서) 10부  

           ※ 제안서 10부(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재 후 대표자 날인하고, 사본 9부는 업체 인식 가능 표기 금지/ 제안서(사본) 내용에는 업체를 알 수 있는

                업체명, 구성원 명 등 표기 금지)  

      ⑤ 제안서 파일(한글파일, PDF 파일)이 담긴 USB 1개 ※ 한글파일은 비 배포용으로 저장

           ※ 2개 형식으로 저장 및 제출할 것 (업체명 기재한 원본파일, 업체 무기명한 사본파일)

      ⑥ 가산점 해당여부 관련 증빙자료(증명서 등 첨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함)

입찰등록 및 가격투찰은 전자투찰(공동수급시 공동수급협정서 포함)하여야 합니다.

누리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내용을 모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서류다운받기  >>>   2021 희망지사업 지역조사 및 의제발굴용역.zip  





목록으로